혼돈의 2023 국제금융시장

time:2024-11-27 20:39:21 author: admin source: 더킹 - 영원의 군주 갤러리

이창양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이 어제 내년 전기요금 인상 수준에 관해 인상 요인이 참 많다며 가계·기업에 큰 충격이 가지 않는 범위 내에서 상당 수준 올릴 것이라고 밝혔다.

숙박 할인쿠폰·근로자 휴가지원사업도 대폭 확대한다.정부는 4일 올해 경제정책방향을 발표하면서 내수 부양책 일환으로 이같은 관광 활성화 대책을 내놨다.

혼돈의 2023 국제금융시장

정부는 우선 ‘여행가는 달을 확대 시행하기로 했다.여행사 등 중개플랫폼을 통해 결제한 숙박비에 대해서도 환급을 지원한다.2·6월 ‘여행가는 달로 지정근로자 휴가지원 9만→15만명단체관광 비자수수료 면제.

혼돈의 2023 국제금융시장

관광호텔에만 적용됐던 외국인 부가세 환급의 숙박유형을 소형 호텔·호스텔 등으로 대폭 확대하고.근로자 휴가지원사업 대상도 9만 명에서 15만 명으로 넓어진다.

혼돈의 2023 국제금융시장

기존 6월과 함께 2월을 ‘여행가는 달로 지정하면서 지역축제를 연초에 조기 개최하게끔 유도해 연초부터 관광 분위기를 조성·확산하겠다는 것이다.

‘여행가는 달과 연계해 숙박 요금 할인과 KTX·관광열차·항공 등의 교통 프로모션도 추진할 계획이다.중국 입국자 조사했더니 절반이 양성 중국발 코로나19 재확산이 우려스럽다.

중국발 코로나19 확산이 현실화하는 양상이다.‘사후약방문이 되지 않도록 정부는 가능한 모든 조치를 취하기 바란다.

코로나19는 현재 2급이라 법 적용이 어렵다.국내 상황도 좋지 않다.